MRL KAIST Fund

'MRL KAIST 신축기금' 모금 캠페인

존경하는 신소재공학과 가족 여러분,

 

학과 발전을 위해 항상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신소재공학과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우리 신소재공학과는 지난 50년간 도전적인 연구와 구성원의 끊임없는 열정에 힘입어 2021QS 대학평가에서 재료공학 분야 세계 16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뤘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국가 경제 규모에 맞는 세계 10위권 대학은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제 신소재공학과가 개교 50주년을 맞아재료공학 분야 Global Top 10 진입이라는 목표를 세우고 담대한 도전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그 도전에 맞춰 신소재공학과의 새로운 전통을 만드는 디딤돌 캠페인 시작하고자 합니다.

 

디딤돌 캠페인KAIST 개교 50주년을 기념하여 동문 및 구성원들이 50만 원을 기부함으로써 후배 사랑을 표현하는 소액 기부 캠페인입니다.

 

먼저 간 누군가가 디딤돌을 놓아 앞길을 열어주듯, 미래 신소재 인재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약의 발판, 디딤돌을 놓자는 의미입니다.

 

동문 및 구성원의 관심과 사랑으로 모아지는 디딤돌 기금은 AI 기반의 극한소재 연구소인 ‘MRL KAIST를 짓는 데 사용할 계획입니다.

 

동문 및 구성원의 참여가 마중물이 되어 시작될‘MRL KAIST’는 학생들에게 좀 더 안전한 연구환경을 마련해 주고 슈퍼 컴퓨터 등 첨단 연구장비를 구축하여 젊은 과학과 공학 인재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구성원 여러분이 참여하고 힘을 모아주시면 자랑스러운 후배들이 우리나라의 자랑으로,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신소재공학과는 든든한 구성원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3

KAIST 신소재공학과장 홍승범 배상

 

685890e791c333c9e1db806911f78bed.jpg

 

 

 

 

 

첨부 :  신축기금 3단 리플렛

신축기금 3단 리플렛(4.11).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