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uitment

WISET은 여성과학기술인의 육성과 지원을 위한 정책사업을 수행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입니다.

WISET에서는 글로벌 기업 재직자와 여학생을 연결해 여학생들이 외국계기업을 체험하고 인사채용팀의 특강(모의 인터뷰, 이력서 컨설팅) 등을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멘토링」프로그램 과,

한국과 미국(4개 지역)에 포진되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우수여성과학기술인 멘토와의 진학 및 유학, 진로탐색 및 경력 개발 등의 미래설계를 지원하는 「글로벌 크로스 멘토링」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귀 대학의 우수한 이공계 여자 대학생, 대학원생, 박사후연구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첨부와 같이 홍보를 요청드리오니, 포털사이트, 교내 취업게시판, 학과 공지게시판 등을 통해 홍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WISET 인재육성팀 김민영 담당(mykim@wiset.or.kr / 02-6411-1046)에게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WISET 드림

[붙임파일]
1. [공문] 2022년 WISET 이공계 여학생 대상 멘토링 프로그램 홍보 협조 요청의 건(1)(2)
2. WISET 이공계 여자 대학(원)생 대상 멘토링 모집 요강 요약본
3. WISET 멘토링 홍보자료(웹포스터 등)




 

본 메일은 W브릿지 회원님의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한 결과 회원님께서 수신동의를 하셨기에 발송되었습니다.
 

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여기 [수신거부]를 눌러 주십시오.
To unsubscribe click here.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WISET)
www.wiset.or.kr, www.wbridge.or.kr, 02-6411-1023